견전문의 전화상담

납품현황

납품 절차 안내

납품에 대한 절차를 안내합니다.

상담

step 1

Consulting

상담

매장 지역, 오픈시기, 업종 등 식기 컨셉에 대한 상담을 통해 디자인을 정합니다.

테이블 수, 규모 등 필요한 식기의 개수와 재고를 확인합니다.

계약

step 2

Contract

계약

부족한 것은 없는지 한번 더 체크하고 디테일한 상담으로 마무리 합니다.

정해진 상담 내용을 토대로 견적을 산출하고 계약을 진행합니다.

주문 및 제작

step 3

Order

주문 및 제작

정해진 제품의 재고를 확인하여 필요한 물품을 주문합니다.

필요시 맞춤제작이나 레이저 인쇄도 병행하여 주문을 진행합니다.

상품 검토

step 4

Check

상품 검토

납품 전 상품에 이상이 있는지 인쇄나 하자가 있는지 검토합니다.

납품 및 배송 중 파손되지 않도록 꼼꼼하게 재포장 합니다.

납품 및 배송

step 5

Delivery

납품 및 배송

업체와 원하는 날짜를 조율하고 일정에 맞춰 납품을 준비하고 진행합니다.

해외배송시 해외운송업체가 제품을 픽업하는 장소로 납품을 진행합니다.

도착

step 6

Arrival

도착

화물로 도착한 상품은 하차 후 상가 안쪽으로 옮겨 이동합니다.

이송 중 이상이 없는지 체크하여 마무리합니다.

주방 식기, 기물 / 요식업 창업 그릇 컨설팅 / 무료 상담

02-3789-417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