납품에 대한 절차를 안내합니다.
▪ 매장 지역, 오픈시기, 업종 등 식기 컨셉에 대한 상담을 통해 디자인을 정합니다.
▪ 테이블 수, 규모 등 필요한 식기의 개수와 재고를 확인합니다.
▪ 부족한 것은 없는지 한번 더 체크하고 디테일한 상담으로 마무리 합니다.
▪ 정해진 상담 내용을 토대로 견적을 산출하고 계약을 진행합니다.
▪ 정해진 제품의 재고를 확인하여 필요한 물품을 주문합니다.
▪ 필요시 맞춤제작이나 레이저 인쇄도 병행하여 주문을 진행합니다.
▪ 납품 전 상품에 이상이 있는지 인쇄나 하자가 있는지 검토합니다.
▪ 납품 및 배송 중 파손되지 않도록 꼼꼼하게 재포장 합니다.
▪ 업체와 원하는 날짜를 조율하고 일정에 맞춰 납품을 준비하고 진행합니다.
▪ 해외배송시 해외운송업체가 제품을 픽업하는 장소로 납품을 진행합니다.
▪ 화물로 도착한 상품은 하차 후 상가 안쪽으로 옮겨 이동합니다.
▪ 이송 중 이상이 없는지 체크하여 마무리합니다.